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원기관 안내 및 소식회원기관 홍보 및 소식

회원기관 홍보 및 소식

회원기관 홍보 및 소식

[입찰공고 2025-1호] 2025년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 키트 제작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5-05-12 16:10 조회53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입찰공고 제 2025-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2025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

◯ 공고기간: 2025. 5. 12() ~ 2025. 5. 26(월)

◯ 공고방법나라장터 및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홈페이지

품명 및 예정수량

여름이불 세트(시원한 여름나기) 670
추석 키트(풍성한 사랑나눔) 3,000
설 키트(사랑의 온기나눔) 3,000

규격(사양), 수량제안서 참조

납품장소경기도 남부권역 67개 사회복지관(여름이불세트), 경기도 89개 사회복지관(추석키트설키트)
본 협회가 지정하는 수령기관의 주소지(추후 안내)

입찰방법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계약기간계약일 ~ 2026. 2. 27()

예산금 312,000,000(VAT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서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에서
제시한 제안서에 따라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 을 갖춘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도매 및 소매 등 유통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

식료품을 포함한 다종의 주부식 품목으로 구성된 세트(KIT) 구매에 따른 관련 세트(KIT) 구성 및 배송의 경험이 있는 업체

본 사업의 특성을 감안하여 최근 2년 이내 사회복지사업상의 시설 및 단체 대상으로 유사사업(KIT제작 사업)을 진행한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2년 기준: 2023년 05월 ~ 2025년 04

※ 납품실적 금액은 25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 1, 1억원(부가세포함이상 1건이 있어야 하며실적증명서계약서세금계산서 중 1가지를 첨부하여 증빙하여야 한다.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2항에 따른 장애인기업

최근 2년 이내(공고일 기준)에 식중독 등의 사고로 인하여 행정처분 등을 받지 않은 업체

당해 입찰 목적물을 납품기일내 남품이 가능한 업체

신용정보관리규약상 신용정보 불량거래업체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추후 품질관리 및 사후관리(1개월 이내 교체)에 성실하게 임할 수 있는 업체

 

3. 입찰 일정 및 입찰서류 제출

입찰공고: 2025. 5. 12() ~ 2025. 5. 26.() 18:00

서류접수: 2025. 5. 12() ~ 2025. 5. 26.() 18:00

접수처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031-928-6935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386, 트레보오피스텔 113호 / 031-928-6935)

. 1차 서류심사 결과 공지: 2025. 5. 27.() 10:00이후

제안서 설명회 : 2025. 5. 28(예정
기관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결될 수 있음.

업체명 가나다순 발표 : 10분 발표 후 질의 응답 진행

 제출방법방문접수우편접수 가능

 

4. 낙찰자 선정 기준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낙찰사 전성방법:

① 평가방법 정량적 평가(20)+정성적평가(60)+가격평가(20)

* 1차 서류심사는 정량적 평가에 의거 실시하며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1개 업체 선정

②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후 5일 이내 계약 체결

③ 낙찰자가 5일 이내 계약을 하지 않는 경우 차순위 대상자 순으로 계약 실시

④ 입찰서류 접수시 1(단독입찰인 경우 추가 공고 모집 미실시하며입찰 서류 심사하여 낙찰사 선정한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6. 청렴서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해야함(제안요청서 붙임6)

 

7. 기타 유의 사항

입찰서에 기재하는 금액은 수송(택배)부가가치세 및 추가사항에 대한 모든 비용 포함임

제출된 서류는 선정여부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 과 다를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함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이나 협상 결렬시 무효 로 하며이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함

우리협회에서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

입찰자는 입찰 전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자에게 있음

입찰공고 기간 내 업체 관계자의 방문을 불허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 (031-928-6935)로 문의 후 입찰에 참여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12.


경 기 도 사 회 복 지 관 협 회 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